각종 이슈를 정리하고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 주 1회 발간
- 힌 주 동안의 산업군별 이슈 No.1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 월 1회 발간
- 숏텀, 소비패턴 트렌드 변화 분석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 산업군별 트렌드 심층 분석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 분기별 발간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심층 분석
샘플 리포트
트랜드 키워드로 찾아보기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