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50% 할인 가격으로 1년 멤버십 구독하기 →
라이프 스타일을 유형화 하고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 월 1회 발간
- 소비 패턴, 트렌드 콘셉트
월간 리포트 Why
1. 화물연대 파업 종료, 유통망 정상화
2. 중소 브랜드와 상생한 ‘올영세일’
3. 싸이 ‘흠뻑쇼’ 논란
4. 전문가 상담 예능 인기
5.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역대 최대
금주의 핫 이슈 TOP
트랜드 키워드로 찾아보기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