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와 마케팅 전문 연구진들이 만드는
KPR 인사이트 트리 연구소 입니다.
KPR은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한 전략적이고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아이디어와
기술이 결합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브랜드 컨설팅 및 광고·PR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함으로써 고객사에게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타파크로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미닝 기술에 분석 노하우를 결합했습니다.
자체 개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공급, 고객 맞춤형 소셜 리서치, 정기 구독형 서비스와 컨설팅까지
전 영역에서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타파크로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미닝 기술에 분석 노하우를 결합했습니다.
자체 개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공급, 고객 맞춤형
소셜 리서치, 정기 구독형 서비스와 컨설팅까지
KPR 인사이트 트리는 국내 PR 산업 발전을 선도해온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서비스 기업 KPR과 국내 최대 빅데이터 미닝 전문 사이언스 랩 타파크로스가 제공하는 살아있는 마케팅 인사이트 지식 정보 리포트입니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와 타파크로스 연구원들 간의 유기적 협력으로 원팀을 구성하여 최신 트렌드와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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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빅데이터 미닝 전문 사이언스 랩 타파크로스가 제공하는 살아있는
마케팅 인사이트 지식 정보 리포트입니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와 타파크로스 연구원들 간의 유기적 협력으로 원팀을 구성하여 최신 트렌드와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