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행하는
새로운 리포트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소비리포트 69호 <쇼핑도 짧고 빠르게 '숏핑시대'> 내용 소개 🔵
안녕하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입니다!
5월 5주차 신규리포트 소비리포트 69호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소비리포트] 69호 <쇼핑도 짧고 빠르게 '숏핑시대'>
더 빠르고 짧아진 쇼핑 경험! 숏핑 시대 ⚡
1분 미만의 짧은 영상을 의미하는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과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숏폼에 커머스 기능이 더해진 '숏핑'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이번 소비리포트 69호에서는 이커머스 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른 숏핑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실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했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글로벌 숏폼 업계의 최신 경향
🎁 ‘1.숏폼의 영향력 확대'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이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숏핑'
🎁 '① 숏폼을 활용한 마케팅' 부분에서 관련 내용과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셋, '脫(탈)TV화' 홈쇼핑 업계의 변화
🎁'② 숏폼을 기반으로 변화하는 홈쇼핑 업계' 부분에서 실제 사례을 읽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소비리포트 69호 보러가기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입니다!
5월 5주차 신규리포트 소비리포트 69호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소비리포트] 69호 <쇼핑도 짧고 빠르게 '숏핑시대'>
더 빠르고 짧아진 쇼핑 경험! 숏핑 시대 ⚡
1분 미만의 짧은 영상을 의미하는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과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숏폼에 커머스 기능이 더해진 '숏핑'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이번 소비리포트 69호에서는 이커머스 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른 숏핑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실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했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글로벌 숏폼 업계의 최신 경향
🎁 ‘1.숏폼의 영향력 확대'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이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숏핑'
🎁 '① 숏폼을 활용한 마케팅' 부분에서 관련 내용과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셋, '脫(탈)TV화' 홈쇼핑 업계의 변화
🎁'② 숏폼을 기반으로 변화하는 홈쇼핑 업계' 부분에서 실제 사례을 읽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소비리포트 69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