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행하는
새로운 리포트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분기리포트 Mega report 2024년 봄호 <비거니즘> 발간 안내 🌱
📍 [New] [분기] Mega report 봄호 <비거니즘>
* 메가 리포트는 매분기 발행되는 프리미엄 심층 분석 리포트로산업군과 사회 이슈 등 다양한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빅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분기] Mega report 2024 봄호 <비거니즘>
동물에 대한 모든 형태의 학대를 최대한 배제하는 철학이자 삶의 방식을 의미하는 비거니즘이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비거니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가 생겨났고,
식품업계를 시작으로 패션과 뷰티, 여행, 리빙 등 다양한 산업군에 트렌드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KPR 인사이트 트리 Mega report> 2024년 봄호를 통해 비거니즘의 확산 배경과
산업군별 적용 현황 등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비거니즘의 정의와 확산 배경 👉 [1. 비거니즘 트렌드]에서 분석 자료와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둘, 산업군별 비건 트렌드 적용 현황과 소비자 관심도 👉 ['비건 산업' 언급량 및 연관어 분석]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Industry 리포트는 Professional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열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심층 분석 리포트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 [New] [분기] Mega report 봄호 <비거니즘>
* 메가 리포트는 매분기 발행되는 프리미엄 심층 분석 리포트로
산업군과 사회 이슈 등 다양한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빅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분기] Mega report 2024 봄호 <비거니즘>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산되고 있는 비거니즘 ✅
동물에 대한 모든 형태의 학대를 최대한 배제하는 철학이자 삶의 방식을 의미하는 비거니즘이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비거니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가 생겨났고,
식품업계를 시작으로 패션과 뷰티, 여행, 리빙 등 다양한 산업군에 트렌드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KPR 인사이트 트리 Mega report> 2024년 봄호를 통해 비거니즘의 확산 배경과
산업군별 적용 현황 등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비거니즘의 정의와 확산 배경
👉 [1. 비거니즘 트렌드]에서 분석 자료와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둘, 산업군별 비건 트렌드 적용 현황과 소비자 관심도
👉 ['비건 산업' 언급량 및 연관어 분석]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3. 향후 시장 전망 및 시사점]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Industry 리포트는 Professional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열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심층 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