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행하는
새로운 리포트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월간리포트 Why 26호 & 주간리포트 Lifestyle 47호 내용 소개 ✨
안녕하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입니다.
3월 2주차 신규리포트 [월간] Why 26호 & [주간] Lifestyle 47호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월간] Why 26호 <엔데믹 시대의 여행 트렌드>
엔데믹 시대의 여행 트렌드 🛫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으로 휴식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실내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월간리포트 Why 26호에서는 팬데믹 기간 동안 변화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여행 업계에 미친 영향을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였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코로나19 이후 여행 트렌드는 어떻게 변화하였을까요?
🎁 ‘2-1)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라이프스타일’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빵캉스, 뷰캉스, 촌캉스 ... 신조어가 생긴 이유
🎁 ‘2-2)일상과 바캉스의 결합’ 부분을 읽어보세요!
셋, 새롭게 주목 받는 여행 트렌드 '스크린 투어리즘'
🎁 ‘4. 스크린 투어리즘의 확산’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 Why 26호 보러가기
[주간] Lifestyle 47호 <핫플레이스를 즐기는 방법>
핫플레이스를 슬기롭게 즐기는 방법 🎶
소셜미디어 상에서 핫플레이스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웨이팅하는 시간마저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해 활용하는 브랜드도 생겼습니다.
주간리포트 Lifestyle 47호에서는 핫플레이스와 웨이팅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보고 실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하나, 핫플레이스가 인기를 끈 이유는 무엇일까요?
🎁 리포트 ‘1. 더욱더 핫해지는 핫플레이스’ 부분을 읽어보세요!
둘, 웨이팅 관련 언급량 추이와 장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리포트 '2-1) 슬기로운 웨이팅 생활'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셋, 핫플레이스는 어떤 채널에서 생산되고 있을까요?
🎁 리포트 '2-3) 핫플레이스 경험의 재생상' 부분을 읽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47 보러가기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입니다.
3월 2주차 신규리포트 [월간] Why 26호 & [주간] Lifestyle 47호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월간] Why 26호 <엔데믹 시대의 여행 트렌드>
엔데믹 시대의 여행 트렌드 🛫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으로 휴식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실내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월간리포트 Why 26호에서는 팬데믹 기간 동안 변화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여행 업계에 미친 영향을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였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코로나19 이후 여행 트렌드는 어떻게 변화하였을까요?
🎁 ‘2-1)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라이프스타일’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빵캉스, 뷰캉스, 촌캉스 ... 신조어가 생긴 이유
🎁 ‘2-2)일상과 바캉스의 결합’ 부분을 읽어보세요!
셋, 새롭게 주목 받는 여행 트렌드 '스크린 투어리즘'
🎁 ‘4. 스크린 투어리즘의 확산’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KPR 인사이트 트리] Why 26호 보러가기
[주간] Lifestyle 47호 <핫플레이스를 즐기는 방법>
핫플레이스를 슬기롭게 즐기는 방법 🎶
소셜미디어 상에서 핫플레이스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웨이팅하는 시간마저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해 활용하는 브랜드도 생겼습니다.
주간리포트 Lifestyle 47호에서는 핫플레이스와 웨이팅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보고 실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핫플레이스가 인기를 끈 이유는 무엇일까요?
🎁 리포트 ‘1. 더욱더 핫해지는 핫플레이스’ 부분을 읽어보세요!
둘, 웨이팅 관련 언급량 추이와 장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리포트 '2-1) 슬기로운 웨이팅 생활'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셋, 핫플레이스는 어떤 채널에서 생산되고 있을까요?
🎁 리포트 '2-3) 핫플레이스 경험의 재생상' 부분을 읽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47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