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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4주차 신규리포트 소비리포트 76호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소비리포트] 76호 <명품과 비슷한 제품, ‘듀프 소비’ 확산>
명품과 비슷한 제품, ‘듀프 소비’ 확산💸
지속적인 저성장 속에서 고가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합리적인 대안으로 듀프 제품이 주목받으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인플루언서와 플랫폼을 통해 듀프 제품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면서 대중적인 관심을 얻어 주요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소비리포트 76호에서는 듀프 소비 트렌드를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다양한 업계의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 Editor's Pick! 이번 리포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 👀💫
하나, 모조품이 아닌 대체품! 듀프 소비
🎁 ‘1.과시형 소비는 지고 듀프 소비가 뜬다!'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빅데이터로 알아본 듀프 소비의 확산 이유
🎁 '2. 듀프 소비가 뜨는 이유'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셋, 패션 · 뷰티 업계를 중심으로 확산된 듀프 소비
🎁'3. 듀프 소비를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브랜드'와 '빅데이터 인사이트' 부분을 읽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소비리포트 76호 보러가기
KPR 인사이트 트리는 기업, 정부, 기관 등의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경영 관리·책임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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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그룹 KPR과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 랩 TAPACROSS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빅데이터 의미 분석 기반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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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리포트] 76호 <명품과 비슷한 제품, ‘듀프 소비’ 확산>
명품과 비슷한 제품, ‘듀프 소비’ 확산💸
지속적인 저성장 속에서 고가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합리적인 대안으로 듀프 제품이 주목받으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인플루언서와 플랫폼을 통해 듀프 제품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면서 대중적인 관심을 얻어 주요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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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모조품이 아닌 대체품! 듀프 소비
🎁 ‘1.과시형 소비는 지고 듀프 소비가 뜬다!'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둘, 빅데이터로 알아본 듀프 소비의 확산 이유
🎁 '2. 듀프 소비가 뜨는 이유'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셋, 패션 · 뷰티 업계를 중심으로 확산된 듀프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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